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골드버전




 

이번에는 명작플래시라고 잘알려져있으며 모바일버전으로도 출시해서 동시에 큰인기를 끌고있는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세상을 어둠으로 만들려는 못된 악마 군단들을 퇴치하기 위해 단신으로 나선 멋진 주인공 자신의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몬스터 군대를 이끌고 악의 무리들과 맞서 싸우는 멋진 디펜스 게임입니다. 


인기절정의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의 메인화면인데 멋진 강쥐가 말을 타고 있는모습 진짜 기가막히게 멋지네요 ㅎㅎ 한때는 스마트 폰으로만 즐길 수 있었지만 오늘날 이렇게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다양한 스테이지가 놓여 있으며 한결 더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이 마련되어 있어 재미를 더해 준답니다. 지금하는 하는 잼나는 플래시는 풍선 디펜스만큼 재미를 보장해 주는 만큼 꼭 놓치지 마시고 한번쯤 플레이 해보세요.




바로 이것이 해당 게임의 메인 화면으로 암흑으로 뒤덮혀 버린 세상을 다시 자신의 힘으로 구원을 하고자 백마를 타고 이렇게 등장하였습니다.




각 스테이지 마다 이렇게 세 개의 황금별을 획득하여 가장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단축키도 이렇게 자세하게 표시를 이루고 있어 초급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지요.




우선 스테이지 하나만 놓고 보더라도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첫 페이지만 해도 무려 24단계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니 처음부터 끝판까지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겠지요.


토끼들은 활을 이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하고 있는데 비록 낮은 타격 데미지를 갖추고 있으나 한 6마리 이상이 모여 있으면 초반에는 매우 쉽게 각 미션을 공략하게 되는데 멋진 강아지 주인공이 등장하는 이 플래시를 지금 즐겨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