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샤 플래시게임 턴방식

 

일본에서 만들고 오래전에 튜니버스등의 애니채널에도 방영해서 한국에 상당한 팬들을 확보한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을 오늘을 즐겨보겠어요.요즘 대세를 이루는 것은 바로 카드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게임들이라 할 수 있는데 각 종류마다 서로 다른 능력치를 갖추고 있으며 서로 상성이 되고 있어 더욱 재미있고 전략적인 면목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의 시작메인화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시작해보자구요! 12개의 바둑판처럼 생긴 맵에서 이동이 제한되어 있으며 상대의 움직임을 미리 간파해야만 강력한 스킬들을 날려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강한 기술이라 할지라도 맞추지 못하면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하는 만큼 항상 자신의 턴이 들어오는 상대가 어느 방향으로 이동할지 미리 짐작해 주셔야 합니다.  간략한 리뷰또한 아래에 준비를 해드렸으니까 참고해보시고 지금 해보면될꺼같네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만화영화 처럼 해당 주인공은 사혼의 구슬조각을 모으는 조건으로 여러 캐릭터들과 전투를 펼치게 되는데 지금보이는 카드를 조합하여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어요. 


  



공격 회피 체력상승 여러가지의 기술들이 놓여 있는데 사용자는 자신이 꼭 필요한 카드들을 빈공간의 슬롯에 순서대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12개의 배열로 되어 있는데 공격을 하더라도 범위안에 상대가 들어와 있어야 타격을 가하게 되면서 체력을 줄여 놓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보스라 할 수 있는 나락이 등장하고 있네요. 만화속에서도 요조의 인물로 엄청난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절대로 쉽게 승리하기는 힘들다 할 수 있어요.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수가 있는 턴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의 리뷰는 여기까지 안내해드렸는데 직접 여러분들이 진행해보면 쉽게 할수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