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vs 좀비 게임하기




모바일버전뿐만아니라 피씨판으로도 상당한 인기를 얻었던 식물 vs 좀비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매우 단조로운 컨트롤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디펜스 하면 역신 강한 중독성을 느끼기 마련인데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좋은 시간을 지속할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식물 vs 좀비 게임하기를 시작하면 이렇게 첫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본격적인 진행시엔 오른쪽에서 몰려오는 좀비들을 열심히 막아 싸우면서 디펜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형태로 아주 많은 스테이지가 놓여 있어 오랜 시간을 마음 것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어 이렇게 추천해드립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익살스럽게 생긴 좀비녀석이 마을로 서서히 오는모습이 이 플래시의 첫시작화면이에요 ㅎㅎ 수없이 다가오는 나쁜녀석들을 여러분들이 터럿들을 잘 배치를 해주므로써 마을이 함락되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제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누구나 싱글 플레이를 통해서 신나고 재미난 시간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플래시 게임중 최고의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해바라기하고 대포를 발사하는 식물을 배치시켜 주셔 하는데 하나씩 선택할 때마다 햇빛이 소멸되고 있으니 적당히 판단하면서 골고로 섞어 주세요.  무작정 막설치하다가는 순식간에 마을이 점령될수가 있으니까 조심을 해야하구요~

  

무조건 해바라기는 후방에 심어 주셔야 합니다.식물vs좀비 게임하기를 진행할땐 자원을 생산하는 유닛인 만큼 좀비들이게 노출되어도 아무런 공격을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록 식물들은 강력함을 자랑하고 있는데 그만큼 적지않은 비용이 차감되고 있으니 상황에 알맞게 병력들을 배치 시켜 방어선을 구축해 나가야 합니다.  단순하지만 강력한 중독성으로 아직도 모바일버전에서는 다운로드순위가 탑급이던데 여러분들은 커다란 모니터화면으로 지금 즐겨볼수가 있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