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디펜스 2.2 게임하기


오늘의 플래시 충치디펜스게임하기 2.2 버전에서는 바로 왼쪽에 놓여 있는 이빨을 무사히 지켜 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게 실시간 자신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열심히 플레이를 이루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로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을 정도로 오랜 세월동안 많은 유저들이 진행해 오면서 좋은 반응을 보여 주었답니다. 


충치 디펜스 2.2 메인 화면만 보아도 상당히 재미난 형태를 다룬 게임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데 이런 디펜스는 교육용으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하지만 많은분들께서 아직까지도 상당히 사랑하고 계시는 플래시인데 지금 위에서 즐겨보시자구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세균들이 오늘 길목마다 사용자는 돈을 투자하여 알맞은 공간에 벌레들을 제압해 주는 도구들을 설치해 주시면 자동으로 강력한 타격을 하여 벌레를 물리치면서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어요.



실제 치과에 가면 흔하게 볼수 있는 도구들이 이렇게 가지런히 놓여 있으니 하나씩 구입하여 벌레들이 오는 길목에 배치시켜 주세요.



충치 디펜스 2.2 플레이는 서바이버 방식으로 따로 클리어 없이 이빨이 무셔질때 까지 온갖 세균들과 싸우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어요.



우선 적어도 20단계의 웨이브 정도는 우습게 클리어 할 수 있어야만 순위권 안으로 보다 쉽게 진입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세균들을 모조리 잡아보면서 즐겁게 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