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부수기 게임하기 빌딩데몰리셔2




 

 이번 포스팅은 빌딩데몰리셔2라는 건물부수기 게임하기를 올려드렸는데 각스테이지 마다 서로 다른 건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러분은 여러가지 철거용 무기들을 이용하여 튼튼한 건물을 완벽하게 무너뜨리는 미션을 지니고 있답니다. 

가장 취약점이 될 만한 곳을 찾아 내면서 신중히 공격해 주시면 됩니다. 


두명의 남자가 나오는 건물부수기 게임하기의 시작화면이네요. 노란색의 안전모와 작업복을 착용하고 두꺼운 시거 담배를 피우는 공사장 아저씨 왠지 포스를 느낄 있을 만큼 체격이 왕성 한 것 같아요. 

복잡하게 되어 있는 구조물에서는 먼저 가장 취약해 보이는 부분부터 공격을 해야 한답니다.

괜히 귀찮다고 가장 윗부분 지붕을 먼저 타격을 하게 되면 피해만 보고 효과적으로 파괴할수가 없으니까 할때에는 정확한 타격지점을 날려주는게 좋아요. 


컨트롤방법 : 마우스 



플레이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 보기만해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하고있는 공사장 인부가 보이네요. 저 사람이 여러분들이 되어서 건물들을 모두 제거하는 임무를 수행하게되지요.





시계추처럼 좌우로 계속해서 이동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탄력이 줄어들고 있어 움직이는 속도 또한 저하 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원하는 지점에 떨어뜨려야 합니다. 





유리문은 아주 간단히 깨뜨릴 수가 있으며 나무로 되어 있는 것은 구슬 보다는 뜨거운 화면으로 태워 버리는 것이 보다 간편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겠죠.




건물이 무너지면서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는데 한 번의 타격으로 연속해서 무너져 버릴 때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게 되는데 정말 재미가 다양하답니다.





요렇게 추를 잘이용해서 파괴지점을 잘 선택한후에 건물부수기 게임하기의 다양한 미션들을 잘 돌파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