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시대1


 

디펜스 플래시게임하면 여러분들께서는 어떤것부터 떠오르나요? 바로 지금올려드리는 전쟁시대1 플래시게임을 먼저 가장 떠오를꺼같아요. 명작 베스트게임을 올려보게 되었답니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플래시로 아주 재미있고 중독성은 하늘을 찌르고 남을 것이라 장담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전쟁시대1게임은 이렇게 실행하면 원시인이 나오게됩니다. 본격적으로 싱글플레이 1인용으로만 플레이 되고 있으며 좌측에서 우측방향으로 유닛들을 출진시켜 공방전을 펼쳐 나가는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보다 큰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을 만큼 지금의 플래시에서는 분명 즐겁고 좋은 시간을 유지시켜 주고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생각하시면서 전략적인 형태로 진행을 해주세요. 



  


여러분은 무조건 좌측의 동굴처럼 생긴 본진을 끝까지 적들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내야 하며  우측 방향으로 아군의 유닛들을 생성하여 공격 해야 합니다. 


 


초반 원시시대에는 그다지 병력도 많이 않고 낮은 전투 능력치를 갖추고 있어서 극 초반에는 절대로 상대를 완벽하게 무너뜨릴 수는 없어요. 


 


처음 시작할때는 돈이 적당히 모이면 병력에 소비하는 것 보다는 본진 위에 터렛을 3개 설치해 주시는 것이 확실히 좋아요. 붉은 색의 게이지는 바로 시대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으니 열심히 적들을 물리치고 중세 시대로 전환하면서 본격적으로 즐겨 주세요. 전쟁시대1게임은 무작정 적들과 싸우기보다는 상단 우측에 있는 필살기 공격을 적절히 활용해서 해야 적들을 상대하기가 쉬울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