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아빠편 플래시 생존게임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무식한 시리즈로 유명한  플래시 생존 아빠와나 아빠편게임을 올려봤네요.한층 더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아빠와 나 시리즈 대부분 폭력적 이지만 나름대로 코믹함을 불러오고 있어 많은 분들이 실시간 즐기시는 것 같아요.

특히 가장 무서운 포스를 자랑하고 있는 해당 주인공은 거침없이 주위 사람들을 공격하는데 유원지에서 전기톱 한자루를 가지고 묻지마 살인을 저지르고 있답니다. 솔직히 이렇게 무식하게 생긴 캐릭터가 톱을 들고 빠르게 쫒아 오고 있으니 심장이 강한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너무 놀라 달아나지 않을 수 없겠죠.

 게임을 하시는 사용자는 해당 캐릭터를 신속하게 조종하여 많은 사람들을 제거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요


컨트롤방법 이동 ←→ 공격 A

엄청 잔인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시내 한복판에 해당 주인공이 톱을 들고 나타나면 금방 아수라장이 되어 버리는 것은 시간문겠죠.

시간이 지나갈 때마다 가스가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가면이 모두 밤색으로 변하게 되어 버리면 더이상 가동이 되지 않으면서 게임을 종료하게 됩니다.


실시간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누구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플레이 하기 너무 좋고 심심풀리로 즐겨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요.


가끔 가다 사람들이 살기위해 나무 위로 올라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때는 야자수 나무를 열심히 잘라 주시면 쉽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아빠와나아빠편 의 포스팅이였는데 전기톱으로 모두 처치해서 무인도를 탈출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