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 곱등이

아주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슈팅 액션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으로 평화로운 마을에 엄청나게 커다란 곱등이 괴물이 나타났어요. 주인공이 단신으로 등장하여 강력하고 빠르게 발사되고 있는 기관총 한자루를 가지고 우측으로 달아나면서 공격을 하게 됩니다. 

정해진 시간이 따로 없이 열심히 타격하면서 쓰러뜨리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로 빠른 시간으로 클리어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절대로 주인공이 죽지 않도록 앞에 등장하는 블럭들을 올바르게 피해 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D A  점프 스페이스     공격 마우스   재장전 S

시작과 동시에 무조건 신속하게 빨리 달아나야 합니다. 잠시라도 머뭇거리게 되면 그대로 괴물에게 잡아 먹혀 버리고 다시 리플레이 해야 합니다. 

?

지금과 같이 괴물이 따라 오다 스턴에 걸린 상태로 특정한 건물을 공격하게 되면 지상으로 떨어져 내리면서 이동을 어느정도 방해 할 수 있게 됩니다.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은 이렇게 체력이 보이는데 힘차게 공격하여 체력을 모두 줄여 놓아야 합니다. 적어도 최대한 멀리 날아 나면서 공격하고 총알이 소진하게 되면 재장전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항상 길 바닥에는 크고 작은 블럭들이 여러분의 이동을 방해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항상 단 한번도 막히지 않고 이동해야만 최고 기록을 내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