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오락실게임 갤러그

간단히 즐길수 있는갤러그고전오락실게임을 지금 해보세요. 상당히 오랜 세월동안 다양한 버전등으로 출시를 이루었는데 아마도 우주 공간 안에서 펼쳐지고 있는 비행기 슈팅중 원조라 할 수 있습니다. 엄청 나게 큰 인기를 누려왔으며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미사일로 공격하여 열심히 우주 벌레들을 소탕해 나가야 합니다. 

특히  일인용만으로 즐길 수 있으며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최고의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신경을 쓰면서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공격 스페이스바

우선 스테이지가 시작하게 되면 사용자는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가지고 힘차게 컨트롤 하면서 날아오는 벌레들을 모두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저역시도 보통 오리지널에서는 20판정도 우습게 갈 수 있었지만 여기서는 10판도 클리어 하지 못할 만큼 너무 어려운 난이도를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갤러그고전오락실게임의 스테이지를 어느정도 완료하게 되면 특별한 보너스가 주어지고 있어요. 특히 지금의 버전에서는 엄청난 스피드를 자랑하고 있어서 쉽게 공략하게 어렵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 너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분명 좋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분이 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