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리 총쏘기게임 - Rumble in the Soup  

여러분들께서 오늘 즐겨볼 오리 총쏘기게임은 오리형태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를 가지고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적들을 열심히 물리치고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는 단순한 슈팅 게임입니다. 적들을 물리치면서 드랍된 아이템을 먹고 열심히 좋은 점수를 만드는 목적을 지니고 있답니다. 마치 그릇에 담겨져 있는 수프 위를 신나게 보트를 타고 다니면서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으며 강력한 무기들을 사용하여 힘차게 물리쳐 주시면 됩니다. 특히 적들을 제거하고 획득한 코인을 통해 여러 가지 주요기능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오리 총쏘기게임컨트롤방법   마우스  , 키보드

 

바로 이런 게임이야 말로 중독성이 한층 더 높은 수준을 보여 주고 있는데 키보드 보다는 마우스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보다 쉬운 것 같습니다. 

 


오리 총쏘기게임의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는 반드시 폭탄의 성능을 최대한 올려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은데 그래야만 단 한반으로 강력한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전체 4종류로 나누어지고 있으며 최종적으로 간 단계들 마다 강력한 보스를 물리쳐야만 클리어 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박진감이 한층 더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는 것만큼 심심풀이용으로 즐기는데 있어서 하주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