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부게임 (도끼던지기플래시)

전 항상 심심하거나 집에 있을때 이걸 계속하는데 여럽누들께서 주일에 할거없을때 하면 딱 좋은 도끼던지기 광부게임이랍니다. 오래전부터 대중들에게 좋은 시간을 제공해 주었던 곡괭이 던지기로 제목에는 도끼라고 새겨져 있는데 자세히 보면 단단한 땅을 파헤칠 때 사용되고 있는 도구라는 것을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으며 한결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록을 알맞게 부셔 버리면서 높은 점수를 유지해 주셔야 하는데 그만큼 해당게임에 있어서 기록을 새롭게 경신하기랄 조금 어렵지만 꾸준히 노력을 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이렇게 앞으로 이동해 오는 블럭들을 힘차게 도끼를 던저 열심히 파괴해 주고 스코어를 보상 받으면서 캐릭타가 놓여 있는 곳까지 절대로 이동해오지 못하도록 디펜시 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 마다 주인공은 더욱 깊숙한 곳으로 이동하면서 작업을 실행하기 때문에 그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다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지제 3판째로 아직 까지는 그다지 어려운 것을 모르겠으면 적어도 5판정도 이동해 나간 다면 단순한 방식으로는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기 힘들고 최대한 두뇌를 활용해 내야만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역시 이런 장르야 말로 적당한 재미도를 크게 유지 시켜 줄 수 있다 생각이 들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중독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