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파괴게임 노숙자의난7

이 거지게임의 시리즈중에서는 노숙자의난7 천국파괴게임이 마지막 최종 버전 이라 할 수 있는데 결국 이렇게 하늘나라 까지 오게 되었군요. 역시 나름대로 착실하게 살아온 탓에 지옥으로 가지 않고 이곳으로 온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의 주인공은 천국에서도 지상에 있었던 것과 같이 똑같은 방식으로 주변 악당들을 제압해 나가면서 더욱 더 화려한 싸움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버전인 만큼 높은 재미를 불어다 주고 있습니다.  항상 시리즈마다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있어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더욱 더 즐거움을 가득 심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공격 A S

 

이번 7탄을 보시면 모두가 하얀색의 옷을 입고 있는데 하필 여기서도 우리의 주인공을 무척 싫어하는 녀석들이 등장하여 공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지저분한 스킬들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커다란 혐오 가을 가득 심어 주고 있는 주인공 실제 이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면 대박일 것 같아요.

 


주변에 출현하는 것은 자신을 빼놓고는 모두가 적이라 할 수 있으니 눈에 보이는 대로 열심히 타격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마무리해 주시면 됩니다. 

 

역시 언제나 즐겨도 놀라운 타격감은 변함이 없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심심하다고 생각이 들 때는  같은 즐거운 이런 장르를 즐겨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