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게임하기

런닝을 바탕으로한 게임을 손꼽으라 한다면 아마도 해당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게임하기가 으뜸이라 생각이 들만큼 예전 모바일 버전부터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지만 뭐 지금의 게임은 조금 다른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한결 더 편안한 느낌을 안겨다 주고 있어 아무나 즐겨도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총  8단계로 레벨이 정해져 있으며 컨트롤만 조금 신경 써 주시면 금방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되면서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음식들을 먹으면서 캐릭터가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랍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무기교환 스페이스 

 

특정한 음식을 먹게 되면 이렇게 거인이  된것 같이 큼직한 몸을 가지고 이동할 수 있으며 그만큼 보다 안정적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지금과 같이 스테이지가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에 적당한 시간을 투자해 준다면 모든 미션을 공략하고 엔딩장면을 볼 수 있어요. 

 

체력은 초반 3개가 주어지고 있으며 공격을 당할 때 마다 한 칸씩 줄어들고 있으며 낭떠러지는 생명력이 가득 차 있다 하더라도 그대로 죽음을 면치 못한답니다. 

  

이런 장르야 말로 실시간으로 즐기시기 매우 좋은 작품성을 유지하고 있어 남녀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최고의 재미를 느끼며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