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슈퍼마리오월드 플래시게임 SUPER MARIO WORLD FLASH

플레이 할수록 깊은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는 그런 게임을 하고 싶지 않나요. 슈퍼마리오월드 플래시게임은 바로 오랜 세월동안 전 세계 게임 유저들에게 놀라운 재미와 중독성을 가득 안겨다 주었던 작품들이 넘쳐나고 있는데 바로 언제나 다정한 배관공 모습을 하고 있는 마리오입니다. 항산 생동감 넘치는 모험을 다루는 게임들로 출시를 이루는데 이렇게 일반 컴퓨터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래시 버전으로도 만들어 졌답니다.  깔끔하면서도 시선을 압도하는 그래픽을 통해 충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 점프 A ,  달리기 S

맵은 총 19단계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출현하고 있는 적들을 열심히 제거해 주면서 목적지로만 살아서 들어가게 되면 보상을 받고 미션을 완료하게 됩니다.

 

 사용자가 가장 높은 점수로 마무리 짓고자 한다면 무조건 맵에 등장하는 코인은 열심히 획득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 많이 먹을수록 높은 스코어를 보상 받는답니다.

 

매우 뜨겁게 보이는 용암 역시 이곳에 한번 빠져 버리면 절대로 살아 나올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각인 시켜 주고 있으니 무조건 컨트롤을  알맞게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요시를 타고 공중을 마음대로 날아 다닐 수 있어 보다 색다른 재미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오늘 만큼은 마리오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