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는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는 엄청 많은 실패를 보여야만 간신히 클리어 할 수 있는 엽기 마리오 게임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다들 한번쯤 해보았을 만큼 해당 게임은 슈퍼 마리오를 모티브 한 것으로 고양이 모양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우측 끝으로 이동하면서 안전하게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은 함정들이나 블럭들이 실시간 등장하고 있어 그만큼 어의없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병맛 게임을 자주 즐기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 준비하게 되었어요.

 

컨트롤방법 방향키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귓가에 흘러나오는 브금은 똑같다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플레이 내용은 완전히 다르게 진행을 되고 있다는점 알고 계셔야합니다.

 

기대의 이상의 진정한 즐거움을 충분히 맛볼 수 있는데 이런 엽기 게임이야 말로 평소 일반 적인 작품에 지루함을 느낄 수 종종 플레이하기 정말 좋죠.

  

파이프 관에서는 항상 의심을 한번쯤 가져 보셔야 하는데 왜냐하면 점프를 하여 이동하려는 그 순간 무언가각 뛰어나와 공격을 가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상단에 놓여있는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의상자들을 부셔야 하는데 점프를 하는 순간 갑자기 블럭들이 불숙 뛰어나오고 있어 예상밖의 상항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상황대처를 잘해서 마지막까지 잘 도달하는 여러분들이 되주셨으면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