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게임하기 (땅파기)

중국어판만 해오셨던분들이라면 오늘은 한글판으로 컨버팅된 재미있는 굴착소년쿵 학교에서 게임하기를 올려보네요.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예전 어떤 게임사에서 실제로 서비스 되었던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그때 당시 많은 사람들이 엄청 많이 즐겨 해왔던 것 같은데 이제는 서비스를 모두 종료해 버리고 이렇게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주 간편히 즐길 수 있으며 해당 게임에서는 드릴을 이용하여 열심히 땅끝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열심히 광물들을 수확하여 되팔면서 장비들을 모두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합니다.

지금 하시면서 마지막 핵 지점까지 도달하는 그 순간을 기대하면서 열심히 컨트롤 해주세요.

?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아이템 ASDFG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을만큼 지금의 중독성 높은 게임에 있어서는 분명 좋은 시간을 최대한 유지시켜 주고 잇다는 생각이 가득 들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기대 했던 것 이상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그야말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가지고 열심히 끊기를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오게 됩니다.

  

공룡과 같은 괴물이 나타나게 되면 그 어떤 것으로 막아 낼 수 없는 만큼 값비싼 폭탄을 설치하여 완벽하게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산소 게이지는 캐릭터를 지하세계로 내려와 원만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모든 게이지가 사라지게 되면 체력이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 신속히 지상 밖으로 빠져 나와야 합니다. 여러분께 간단한굴착소년쿵 게임하기에 대한 설명이였는데 이제 키보드를 사용해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