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게임하기 "더 바인딩 오브"

사악한 무리가 가득한 던전안에 들어가서 악에무리와 싸워서 이겨내야하는 더 바인딩 오브아이작게임하기를 함께 해보세요.

언제나 엄마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던 주인공 아이작 하지만 사이비 종교의 광신자가 되어 버린 엄마는 환청을 듣고 자신의 아들을 재물로 받치려 하고 있어요. 주인공은 자신의 방에 숨겨진 지하 비밀통로를 이용하여 엄마를 간신히 피하는데 하필 이곳은 빛이 전혀 들어오지 않은 지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정말로 잔인하고 징그럽게 생긴 귀신들과 괴물들로 쌓여 있으며 캐릭터가 생존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싸우면서 자신을 성장시켜 나가야 합니다. 재

미있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것만큼 분명 즐거움을 더해 줄 같네요.

  ??

컨트롤 이?동:←↑→↓ 공격마우스 ESPACE

처음 메인 화면으로 여러명의 주인공을 선택할 수 있으니 초반에는 무조건 아이작만을 골라 플레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열심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던전 마지막 부분에는 강력한 보스가 놓여 있는데 해당 지역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황금색으로 만들어진 열쇠 하나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렇게 보물상자가 바위틈 안에 놓여 있을때에는 여지없이 소지하고 있는 폭탄을 이용하여 바위를 부셔 버리고 안으로 들어가 획득해 주시면 됩니다.

 

항상 즐거움을 키워 줄 수 있는 플래시들만을 고집하여 올려드리고 있는데 이번 아이작게임하기 또한 많은 분들이 직접 플레이 하면서 좋은 반응을 보여 주어 이렇게 올려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