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클리커 게임 - Click Play Time 6  

아주 재미난 넌센스 플래시 클리커 게임으로 출제되는 문제를 재치 있게 맞추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해 나가면서 어떤 정답을 원하고 있는지 개성 있게 답을 찾아 주셔야 합니다. 절대로 평범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최대한 넌세스를 발휘해 주시면서 각 미션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나가야 높은 단계까지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장르들은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한다면 보다 재미있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준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벌써 6번째 시리즈로 지금까지 몇 년에 거쳐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나누어져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시간을 확실하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클리커 게임에는 또 어떤 정답을 원하는지 많은 생각을 통해서 플레이를 하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표시되어 있는 정말이지 힌트가 주어지고 있지만 눈치가 느린 사람들이라면 쉽게 공략하기 힘들 정도로 맨붕에 빠져 버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혀 감을 잡지 못하는 스테이지에 돌입을 하게 되면 시간이 지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번 힌트를 사용해 주면서 클리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다양한 재능을 펼쳐 보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