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3 게임하기 (슈팅) 

예전부터 해당 게메탈슬러그 3 게임을 엄청 좋아 했는데 현재까지 열가지가 넘는 시리즈로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90년도를 대표하던 최고의 액션 슈팅으로 그래픽 하나만 보더라도 얼마나 퀄리티가 높은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십년이 지난 게임이지만 최근 만들어 지는 작품과 비교해 보도라도 절대로 딸리지 않은 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지요.  스토리 구성도 확실하고 실시간 플레이를 통해 짜릿한 액션과 손맛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멋진 작품이여서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컨트롤방법;;이동: 방향키;;공격:S;;점프: A; 폭탄:W

먼저 따로 튜토리얼이 필요없을 만큼 아주 단순한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는데 방향키로 이동해 주고 점프 공격 수류탄 투척만 해주시면 됩니다.

작전 수행중 슬러그가 등장하게 되면 무조건 조건 없이 탑승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단단한 내구력과 매우 강력한 무기를 바탕으로 무한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캐릭터는 따로 체력이 주어지지 않고 있으며 어떤 공격이라도 한망에 다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코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생성 시킬 수 있습니다.



각 시리즈 마다 스테이지가 많이 있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알맞은 컨트롤을 통해 쉽게 모든 미션을 공략할 수 있어요.여기까지 메탈슬러그 3 게임하기 알아봤는데 지금 플레이해봐요.~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식한게임 DADn'me  (0) 2018.06.23
원피스 플래시게임 루피의모험  (0) 2018.06.22
후레쉬맨 게임하기 "스페셜"  (0) 2018.06.15
해피휠스  (0) 2018.06.14
불멸의이순신게임하기 RPG+전략  (1) 20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