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휠스

진정한 재미도를 추구할 수 있는 기발한 달리기 플래시 해피휠스게임입니다. 다소 잔인함을 거침없이 들어내 보이고 있는데 정말이지 플레이를 오래 할수록 너무 끔찍하다는 생각이 머리속으로 멤돌고 있습니다. 

특히 특정 지역에서는 스페이스 바를 알맞게 활용해 주셔야지만 안전하게 이동하는 구간이 항상 나타나고 있습니다. 

풀래이를 진행하시는 사용자는 최종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그 어떤 순간까지도 절대로 포지하지 않고 클리어 해보세요. 4명의 선수 보두 컨트롤 하려면 한시간 이상은 투자해야 합니다. 


컨트롤 이동 화살표방향키   점프 및 부스터: 스페이스바키

처음에는 3명만은 선택할 권한이 주어지고 있으며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면서 한명씩 언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열심히 마지막 주인공까지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원하는 맵을 선택하고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곧바로 해피휠스게임하기를 여러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이렇게 두가지 키를 알맞게 컨트롤 하면 목적을 쉽게 달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주위에 나타나있는  코인들을 열심히 먹어 나가면서 이동을 해주셔야 하고 또 앞에 함정이 나타날대는 여지없이 점프를 하면서 피해 주시면 됩니다. 

 

비록 어렵다 할 수 있으나 오랜 플레이를 진행하다 보면 조금은 능숙한 실력을 키워 나갈 수 있을 만큼  해피휠스게임하기를 차분히 즐기면서 즐거움을 더해 주는 시간을 꼭 가져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