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이순신게임하기 RPG+전략

아주 오래전 불멸의 이순신 드라마를 기억하고 계신가요. 오늘의불멸의이순신게임 플래시는 해당 방송의 주인공을 가지고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는 액션 퀴즈 게임입니다. 

독도를 일본군으로부터 사수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진행은 횡형으로 주인공이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출현하는 적들과 치열한 혈투를 벌이고 특정 인물들을 만나 다양한 퀴즈들을 풀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조금은 독특한 방식이지만 상당히 중독성이 높은 수준을 보일 만큼 재미도가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약펀치 Z 강펀지 X

각 미션마다 정해진 적들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두 완벽하게 제거해 주셔야지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서 신나게 여러가지 무기를 통해 적들을 전멸시켜 주세요.

초반에는 단검을 가지고 다니다 이렇게 시간이 흘러 가면서 명검을 얻게 되는데 검뿐만이 하니라 원거리 공격 무기인 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보다 손쉽게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문제들이 제출되는데 뭐 이정도 쯤이야 기본 상식이니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고 모른 다면 4개의 문항중 한가지를 찍어 주시면 됩니다. 활률25%라 할 수 있군요.

상당히 얍쌉해 보이는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는데 특히 오른쪽 일본도를 들고 이순신에게 신나게 달려 오는데 말을 하지 않아도 누구라는 것쯤을 알 고 있겠죠.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레쉬맨 게임하기 "스페셜"  (0) 2018.06.15
해피휠스  (0) 2018.06.14
팔라독 버그판 게임하기 "무적판"  (1) 2018.06.12
보글보글 게임하기 - bubble bobble the revival  (0) 2018.06.09
팔라독게임하기 PC판  (0) 2018.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