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아들 무식한게임 DADn'me 아들편

이번 포스팅 엄청난 타격감을 여러분들께 만끽하게 도와주는 그런 플래시라고 할수 있는 아빠와아들 무식한게임  아들편은 무식한 플래시라고 잘 알려진 플래시게임을 해보자구요!!아빠 보다 더욱 무식함을 자랑하고 있는 아들편으로 자가용을 타고 놀이터로 들어와 아무런 이유없이 강한 폭력을 행사하는 게임입니다. 주

변에 모든 아이들을 적으로 간주하고 인정사정없이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습니다. 선과악의 구분이 필요없을 만큼 눈에 보이는것은 모두 두주먹으로 때로 눕히고 있네요.

  특히 4륜구동을 타고 다니는 불량배들을 무찌르기 위해서는 축구공이나 또는 농구공을 사용해 주시면 보다 편안하게 잡아 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불량배 보스를 무찌르게 되면 엔딩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 A S

4륜 바이크를 타고 좌우로 이동하면서 공격을 하고 있어 쉽게 잡아내기 힘들지만 이럴때는 축구공이나 농구공을 활용해 주시면 쉽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저마다 다른 도구를 가지고 신나게 즐기고 있는 꼬마아이들 하지만 주인공이 출현하자 마자 무척 긴장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렇게 가스통을 집어 들고 있으니 겁을 안먹을 수가 없겠죠.


정해진 룰이 없이 인정사정 없이 무한 구타를 즐기면서 우측 끝지점까지 이동해 주시면 마지막 불량배와 정면 승부를 펼쳐 나가 수 있습니다.아빠와나 아들편을 할때에는 가급적 무조건 앞에서 타격하기보다는 옆쪽으로 돌아가서 적을 공격하는게 피해를 최소하 하는방법이라고 할수가 있어요.


동시에 많은 어린 아이들과 싸움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역시 몇대만 때려주면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대안에 있는 축구공을 가지고 가는 것지 블량배들을 보다 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어요.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1) 2018.06.27
황소날리기2 돈무한  (0) 2018.06.25
원피스 플래시게임 루피의모험  (0) 2018.06.22
메탈슬러그 3 게임하기 (슈팅)  (0) 2018.06.19
후레쉬맨 게임하기 "스페셜"  (0) 2018.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