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플래시게임 루피의모험

오늘은 쏠쏠한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는 멋진 플래시 모험장르의 1인용 원피스 플래시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원피스 주인공들이 다수 출현하고 있으며 주변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녹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루비 다섯 개를 획득하고 포탈로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괴물들을 잡을 때마나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결같이 재미 넘치는 중독성을 통해서도 오랜 시간을 지속하면서 플레이하기 매우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준비해 보았으니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공략해 주세요.  


 컨트롤방법   이동 AWSD  공격  J점프K 필살기 L

 

먼저 사용하실 캐릭터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사 생김새 뿐만이 아니라 게임에서 사용하는 기술들이 모두 다르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기본 공격과 점프 그리고 필살기등을 알맞게 사용할 줄 알아야만 쉽게 임무를 공략해 나가는데 절대로 보석을 남김없이 모두 획득해야만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체력이 줄어들었을 때는 반드시 괴물들에게 드랍되는 고기를 먹을 면서 차감을 이룬 체력을 보충하면서 플레이 해주셔야지 생존율을 더욱 높일 수가 있어요.  

 




대략 몇 초간 무적으로 만들어 주는 신발 아이템은 무조건 나타나면 먹고 몬스터를 잡을 필요없이 그냥 무시하면서 우측으로 보석만 먹고 포탈로 이동하면 최 단시간으로 클리어 할 수 있답는데 즐겁게 지금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즐겨주세요.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소날리기2 돈무한  (0) 2018.06.25
무식한게임 DADn'me  (0) 2018.06.23
메탈슬러그 3 게임하기 (슈팅)  (0) 2018.06.19
후레쉬맨 게임하기 "스페셜"  (0) 2018.06.15
해피휠스  (0) 2018.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