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레쉬맨 게임하기 "스페셜"

지금의 플래시로 잘만든  후레쉬맨 게임하기는 지구를 지켜 내기 위해 여러명의 용사들이 출현하여 우주 악당들을 모두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딱 달라붙는 타이즈를 입은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고 있는 모든 적들을 서스럼 없이 제거해 나가는 목적을 갖추고 있습니다. 

솔직히 어렵지 않고 복잡하지 않은 컨트롤을 갖추고 있어서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니다. 열심히 마지막 보스를 공략하는 그 순간까지 현명한 컨트롤을 통해 반드시 이루어 내도록 하세요.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좌우측 방향에서 적들이 출현하여 여러분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검은색 타이즈를 입은 녀석들이 엄청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공격을 이룰 때는 항상 스킬들을 알맞게 사용해 주시는 것이 바람직 한데 적들을 타격할 때마다 조금씩 차오르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테이지 끝 지점까지 이동하게 되면 언제나 여러분을 마중하고 있는 강력한 보스와의 일대일 전투를 펼치게 되는데 마무리 공격은 C+C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괴물이 고층 건물처럼 큼직하게 되는경우는 자동으로 주인공들이 파워포스에 탑승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 주고 있는  후레쉬맨 게임하기는 언제든 플레이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