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샤오샤오9 포스팅은  마치 플래시 게임의 유명한 캐릭터로 알려지고 있는 스틱맨 처럼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는 짜릿한 액션 게임입니다. 특히 지금의 플래시는 게임속의 등장인물들이 모니터 밖으로 나와 전투를 벌이는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어서 인지 한 차원 남다른 즐거움을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샤오샤오9는 매우 참신한 작품성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9탄까지 등장할 만큼 수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게임인 만큼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좋은 시간을 안겨다 줄 것이라 믿습니다. 


샤오샤오9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Z 점프X 스틸 C




횡형으로 플레이 되고 있으며 사용자는 검정색의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 하면서 우측방향으로 이동하고 출현하는 적들을 모두 소탕해 나가야 합니다. 




딱 보아도 컴퓨터 책상 위에서 힘겨운 싸움을 시작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한명씩 싸울 때는 상관이 없지만 여러명이 한꺼번에 공격해 오면 쉽지 않은 싸움이 됩니다. 




캐릭터 생명력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오로지 한번 죽어 버리면 끝이 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맨 꼭대기에 있는 마지막 보스를 무찌르고 클리어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한결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손쉽게 풀어 나갈 수 있을 정도로 젋은 층들에게 있어 매우 활기 넘치는 샤오샤오9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오늘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으니 재미있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