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트리트 파이터2 게임하기 Street Fighter II_ Champion Edition은 90년대 대표 하던 액션 대전 게임으로 아주 훌륭한 게임성을 가득 지니고 있습니다. 총 12명의 주인공들이 출현하고 있으며 1:1 대전을 펼쳐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중간 마다 보너스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3판 2선승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스트리트 파이터2 게임하기의 경우에는 한때는 커다란 대회까지 열릴 만큼 엄청난 재미와 인기도를 보여 주었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 SDF XCV

각 캐릭터들 마다 다양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어 컨트롤 하는 재미가 놀라운 수준을 보이고 있어요. 그럼 마지막 보스 빈슨을 무찌를 때 까지 열심히 컨트롤 해주세요. 


사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하나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시면 되는데 요즘 출시되는 대전 과는 다르게 방향키를 알맞게 조종해야만 각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라면 류나 또는 켄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캐릭터들 보다는 매우 단순하게 컨트롤 할 수 있으니까요. 


 

브라질의 소속의 브랑카는 자신의 몸에서 강력한 전기를 만들어 공격하는 특유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발록은 권투선투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빈슨을 잡기 위해서는 베가를 물리쳐야 하는데 매우 민첩함을 보이고 있어 손빠른 컨트롤 바탕으로 스트리트 파이터2 게임하기를 하면서 이끌어 나가야만 승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