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갓오브아레나 검투사 키우기 게임하기 포스팅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검투사를 키우는것에 도전하는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며 즐길시간이 왔습니다.

클로세움에서 멋진 전투를 펼쳐 나가는 검투사 게임으로 여러변의 용병들을 영입하여 강력하게 키우는 임무를 가지고 있어요. 

많은 적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략적인 형태로 용병을 조종해야 합니다. 그리고 함께 싸울 다른 영웅도 직접 영입 할 수 있는데 능력치들이 서로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격 또한 모두 다르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주시면 되는데 가능한 비싼 것을 구하는 것이 좋겠죠. 

구입한 영웅 또한 여러 가지의 장비를 착용 시킬 수 있으며 재미있는 검투사 키우기 게임하기에서 중요한 스텟 포인트도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 마우스 

이 플래시는 와이팔닷컴에서 제작을 했는데 치열한 싸움을 하고있는 검투사들이 첫시작화면에 등장을 하였네요. 스타트버튼을 클릭해서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의 치열하고 살벌한 전투를 치르러 가보세요.

 

이 플래시는 와이팔 닷컴에서 제작을 했으며 지금하는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에서는 많은 돈이 필요 한 게임이여서 수없이 싸움을 펼쳐 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일대일 싸움을 하여 적은 돈을 벌어들이지만 후반에 이를수록 팀전을 통해 다수의 적들을 물리치면서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고용하고 있는 모든 검투사들을 빠르게 장비들을 하나씩 맞추어 가면 전투력을 생각 보다 빠르게 향상 시킬 수 있는 것이죠.



사용자는 캐릭터 설정만 해주시면 모든 것이 끝이 나고 있어요. 실제 싸움은 인공지능으로 알아서 상대 팀과 잘 싸우고 있답니다. 아무런 컨트롤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상대방 보다 능력치가 조금이라도 높으면 쉽게 물리치고 우승 상금을 받게 되는 것이죠. 





예전 영화 글래디에이터 참 재미있게 보았는데 주인공 완전 너무 멋있지 않았나요. 왕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데 그것도 마다하고 억울한 누명을 쓰고 검투사로 지내면서 명성을 끝없이 떨져 나가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재미있는 검투사 키우기 게임하기를 진행하면서 멋진 타격감과 성취감을 느끼며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