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컴퓨터로 할만한 게임은 재미난 소재를 다루고 있는 플래시 턴 게임으로 1:1전투를 통해 한 번씩 상대와 번갈아 가면서 공격과 방어를 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4가지의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밸러스 공격 마법 스피드 원하는 것을 처음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각 직접들마다 사용하는 스킬들이 다르게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신중히 골라 주시면 되는데 상대와 싸우면서 체력 게이지를 모두 줄여 놓으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아주 중독성이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이와같이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컴퓨터로 할만한 게임 컨트롤방법   진행 : 스페이스  이동 ←↑→↓

주변 npc들과 대화를 통해 회복 포션을 구입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의 스킬들을 활성화 시켜 보다 강력한 데지미를 상대에게 전달해 줄 수 있어요. 


 

일정한 경험치에 도달하게 되면 레벨업을 달성하면서 비교적 전단계보다 조금씩 능력치들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한결 강해진 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런 컴퓨터로 할만한 게임들은 항상 좋은 전략을 내세워야만 쉽게 상대를 제압해 나갈 수 있으니 곰곰이 머리를 굴리면서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을지 많은 생각을 해야합니다.  

서로 공격을 주고 받으면서 체력이 점점 줄어 들고있는 모습 이랍니다. 그리고 우측 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다양한 스킬들이 가득 놓여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