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죽이기게임하기 [War Zomb Avatar 워 좀 브 아바타]


좀비 죽이기 게임하기는 마을들을 장악해 버린 못된 좀비들을 열심히 물리칠 수 있도록 하는 미션을 가지고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자 참으로 지정한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으세요. 

수없이 몰려나오는 무서운 좀비들을 열심히 제거해나가면서 목적을 완성해 나갈 수 있는 멋진 시간을 한 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마을 사람들을 안전하게 괴물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 내기 위해서 더욱더 열심히 뛰어난 사격을 자유롭게 펼쳐 나가는 것을 볼 수가 있답니다.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적들을 제거하면서 나가야 하신답니다. 최근 들어서는 일반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PC 게임과는 전혀 다른 형태로 그 모든 것이 알맞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현재 낭떠러지를 무사히 이동해 나가기 위해 이와 같이 엘리베이터를 열심히 타고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열심히 모든 괴물들을 잡아내고 상점을 통해서 보다 나은 형태의 공격 무기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지 더욱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안전하게 목적지로 이동한다면 서서히 앞으로 밀려 나오는 괴수들을 한 마리도 남기지 않고 제거해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탄약을 모두 사용하면 재장전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으니 좀 비죽이기 게임을 플레이 시에는 적당하게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항상 제한시간이 주어지고 있는데 그 범위안에 들어가도록 노력을 해주셔야 하는데 절대적으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적들을 순간적으로 아주 빠르게 찾아 다니면서 알맞게 처치해 나가야만 즐거운 게임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