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어드벤처게임 배틀아레나라고 하는 그래픽도 신선하고 짜임새있게 잘 만들어진 강력 추천드리는 플래시버전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랍니다.

완전신나는 액션게임을 원하신다면 바로 배틀 아레나 꼭 한번 즐겨 보라고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 

컨트롤이 다른 액션게임에 비해 아주 쉽게 설정되어 있으며 적은 시간으로 즐거운 타격감을 마음것 누릴 수 있답니다. 

적들을 물리치면서 새롭게 등장하는 아이템이 생성되면 바로 획득하여 원만한 전투를 펼쳐 가실 수 있어요. 

항상 어떤 무기를 먹던지 가장 정확하고 올바른 판단을 통해서 진행해야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어드벤처게임하기를 플레이시에 순조롭게 플레이 진행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로딩이 마친다음에는 왼쪽에 있는게 주인공인데 기린과 함께 칼을든 캐릭터가 보이네요. 저 캐릭터주인공을 데리고 적들을 모두 완벽하게 처치해가면서 모험을 하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를 플레이시에 반대로 여러분이 컨트롤이 하찮다면 아무리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어도 절대 일등으로 플레이를 유도 할수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 ←↑→↓ : 방향키 A : 공격 S : 막기 스페이스바 : 스페셜 P


시작과 동시에 온사방이 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쉬지 말고 빠르게 열심히 싸워야 하는데 그만큼 신속함을 추구해야만 적들을 한 대라도 더 때리고 강한 타격으로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실속있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뤄 가야만 진정한 목적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정해진 스테이지를 우승으로 끝내 주세요.

위치 선정도 매우 중요한데 상대적으로 낮은 곳에서 전투를 벌이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상단에서 싸우는 것이 유리한 조건으로 더욱 많은 킬 수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들 뻔히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 하는데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어드벤처게임하기에서는 높은 킬 수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체력이 적은 녀석들만을 골라 가면서 공격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말씀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