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퍼발즈



 

 이번 포스팅은 퍼발즈라는 진짜 재밌고 컴퓨터실이나 혹은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을 올려봤습니다.

이 플래시는 여러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자신과 같은 분신들을 컨트롤 하여 단 하다도 낭떨어지리 내려가지 않고 출구 쪽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특별한 아이템 같은 것은 전혀 등장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게임 자체가 매우 단조로운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요.

귀엽게생긴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의 메인화면이네요. 플레이마크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이플래시는 다소 지루함을 느낄 것 같다는 생각을 할 수는 있으나 그건 큰 오산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만큼 직접 한번만 해보셔도 높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컨트롤방법 :  방향키

 


항상 모든 주인공들이 하나가 움직일 때 똑같은 반응을 보여 주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점프를 하면 함께 높이 뛰고 있어요. 이런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같은 장르는 몰론 단순한 조작 방식 그리고 그래픽을 지니고 있으나 재미도는 높은 수준에 달하죠.

캐릭터들이 많을수록 당연히 모두를 컨트롤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미션을 실패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항상 주의 깊게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 목적을 서서히 달성해 나가야겠죠.


실속 있는 재미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지금 이 시간부터 한번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별 3개를 모두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한번 속시원히 진행을 해 보시는 것은 어떨 할까요.



 그렇기 어렵고 복잡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않은 것 같아요. 이런 장르들을 즐겨 하지 않는 분들도 금방 적응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오랜시간 많이 즐겨도 괞찮은 게임을 재밌게 하시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좋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