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3D 공굴리기 ORNIO를 올려드렸는데 많은 사람들과 동시에 치열한 경쟁심을 일으키고 있는 웹게임입니다.

일종의 세포키우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는 게임입니다. 

서버에서 가장 거대한 공으로 만들어 놓아 랭크에 진입하는 것을 목적을 두고 아주 재미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선 사용자는 작은 공을 크게 만들어 나가야 하는데 주면 다른 유저들로부터 흡수당하지 않도록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요리조리 알맞게 피해 나가면서 열심히 생존해 주셔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주변에 있는 작은 공들을 주워 먹으면서 실시간으로 자신의 몸을 점점 키워 나갈 수 있는데 랭크에 진입한 유저들을 보시면 마치 집체만한 크기고 어마머마한 포스를 자랑한답니다.



첨에 시작하게되면 닉네임과 그리고 여러분들이 할서버를 선택을 해준후에 플레이를 누르면 본격적인 스테이지에 도달하게 된답니다. 붉은 색으로 되어 있는 삼각뿔대는 바로 세포키우기에서 보여 주었던 지뢰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것과 충돌을 하게 되면 공은 여러개의 작은 형태로 돌변하게 됩니다.



스페이스바를 적절하게 눌러 주시면서 몸통을 분리 할 수가 있어 자기보다 현저히 적은 유저가 달아날 때 알맞게 사용해 준다면 도망치는 것을 붙잡아 버릴 수 있습니다.랭킹은 실시간으로 5위까지만 제공되고 있는데 대부분 키우기와 같은방식으로 여러분들께서 즐겁게 진행을 하시면 될거 같네요. 



가장 중요한건 위에도 언급을 했듯이 상황판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가 있는데 커다란 몸을 가진 공이 다가온다면 잘 피하시고 그리고 자기보다 작은공이 나타났을때에는 순발력을 잘 발휘해서 잘 먹어주면 점수를 크게 올릴수가 있다고 말할수가 있겠습니다. 3D 공굴리기 ORNIO는 그닥 어려운 방식이 아니기에 여러분들이 즐겁게 할수가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