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불복게임 악어이빨

자 오늘을 복불복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특히 학교나 회사에서 밥 내기나 음료수 내기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 말씀을 드리고싶을 정도로 누구나 공평하고 알맞게 실행이 되고 있답니다.

복불복게임을 조정하시려면 다른건 없으시고 마우스 로 하시면되세요.

조그마한 악어 새끼 한 마리까 깊은 낮잠을 자고 있는데 입을 떡하니 벌리고 코를 살려 시 골면서 귀엽게 자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동료들과 함께 순서를 정하시고 악어 이빨을 하나씩 마우스로 클릭을 해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해보세요.

총 12개의 이빨이 준비되어 있으니 동시에 12명이 함께 즐길 수가 있으니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열두 개 중 열한 개는 아무리 눌러도 절대 악어가 일어나지 않지만 정해진 한 개를 누르게 되면 악어가 깜짝 놀라 일어나면서 손가락을 불고 절대 놓아 주지 않고 있어요

새끼 악어가 달콤한 사냥을 물듯이 군침을 돌며 손가락을 아프게 물고 절대 놓아주지 않고 있어요. 이렇게 열두 개 중 하나를 잘못 고르게 되면 내기에서 지게 되어 버리니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입을 있는 대로 쫙 벌리고 잠을 청하는 귀 이은 녀석 마우스로 원하는 곳을 클릭하게 되면 이빨이 안으로 쏙 들어가고 있으니 사용자들께서는 원하는 곳을 잘 선택하여 하나씩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선수가 나와서 눌러 주고 있는데 역시 내기인만큼 스릴이 넘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중간에 나와서 이빨을 누르는 것보다는 처음에 나와서 하는것이 좀더 수월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벌써 3명의 동료들이 나와서 이렇게 이빨 세게를 눌러 보았는데 아직 진 적이 보이지 안 흔 잠자는 새끼 악어 이제 점점 확률이 좁아지고 있으니 바짝 긴장을 더욱 하시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우와 이런 이제는 5개 게를 찍어 눌러서 언 50퍼센트 가까운 확률로 만들어 놓고 있으니 뒤에 나와 선택할 친구들을 더욱 많은 간당 감이 소래 할 수박에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다니다.

호호 이런 이렇게 내기에 당첨되고 말았군요. 손가락을 물려 아픔을 호소하고 있은 동료 직원 게다가 내기까지 져버렸으니 일석이조로 불행을 맞아하면서 모든 복불복게임이 종료되고 있답니다.

주위에 있던 친구나 회사 동료들은 손가락이 너무 아파 붕대를 감고 있는데도 내기에 이겼다는 승리감에 못 이겨 저렇게 기뻐하면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으니 필히 열심히 찍어 주도록 하세요.

오늘의 점심 메뉴를 제일 비싼 걸로 고르신 다음 악어 복불복을 통해서 공짜라 맛있는 식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동료의 돈으로 먹는 음료수와 식사는 누가 사준 것보다 맛이 있으니까요.

여러가지 다양한 복불복 게임이 한참 유행하고 있는 이시기에 이처럼 획기적이고 기말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지 플래시게임 간단하게 접속을 통해 빠르게 꼴찌를 찾아 낼수 있어 현재 많이들 사용하고 있답니다.

. 복불복게임 밥이나 음료수 사고 싶지 않다면 필히 가장 먼저 시작하던지 맨 마지막에 하는 것이 제 생각으로는 확률적으로 조금 낳을 거라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