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지금의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는 모든 분들이 한결같이 아주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주 매우 단순한 룰을 가지고 있으나 많은 생각과 노력을 보여야 만이 승리를 할 수 있을 만큼 짧은 시간안에 엄청난 두뇌 회전을 통해서 진지한 경리의 짜릿함을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의 메인화면이네요. 기본적으로 장애물들을 앞뒤로 놓여 있기 때문에 무조건 하나를 피해 주시면 다른 방향으로 백프로 움직임을 보여 주셔야지 안전하게 목적지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그럼바로 하시면서 최종단계로 보이는 마지막 5단계까지 모두 마스터 해보도록 하세요. 

컨트롤방법   ←→ or ↑↓


실시간 즐거움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을 만큼 박진감이 살아 넘치는 진정한 재미도를 유지시켜 주고 있으니 열심히 시간을 내어 플레이 하도록 하세요.

 

지금과 같이 빨간색으로 불쑥 튀어나온 것이 바로 함정으로 어떠한 경우라도 충돌을 하게 되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고 마지막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세이브 지점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진정한 고수의 실력들을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엄청난 실력을 보여 주고 있으며 초급자들에 한해서 약간의 팁을 얻어 낼 수도 있습니다. 항상 좌측에서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고 있으나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살짝 반대편으로 이동할 때도 있으니 기억해 두시면서 멋진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의 플레이를 보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