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오목게임 플래시 신버전





이번에는 자신의 두뇌를 잘 활용하면서 즐기보는 재밌고 시간보내기에는 진짜 딱좋은 컴퓨터 오목게임을 즐겨보세요.대한민국 국민들이라면 누구든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으로 남녀소도를 가리지 않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많은 분들이 즐겨 왔을 만큼 플레이 룰을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을 만큼 바둑이나 하고는 차원이 다를 만큼 매우 간단하게 진행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실행시에 처음 나오게되는 컴퓨터 오목게임의 메인화면의 모습인데요, 이 플래시는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진행되고 있으며 2인용으로도 즐길 수 있어 주변 친구와 팽팽한 두뇌 싸움을 펼칠 수 있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요즘 폭력적이면서 사행적인 게임들이 많은 시기에 이런 건전한 플래시를 즐기는 것도 좋겠죠.


컨트롤방법   마우스



먼저 플레이 모드를 설정해 주셔야 하는데 컴퓨터와 사용자가 할지 또는 친구와 일대일을 할지 정해 주시면 되는데 인공지능과 할 때는 난이도 까지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오목 판을 보면 조금 작은 사이즈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좁은 맵을 가지고 있어 얼마든지 쉽게 상대를 공략해 나가면서 승리를 할 수 있어요.


지금 컴퓨터 오목게임을 진행시에는 좋은 전략을 내세워야 하는데 바둑과는 다르게 승패가 엄청 빨리 일어나고 있어 한수만 잘못 두어도 그대로 상대에게 아쉬운 패배를 맛보게 됩니다.



하얀색과 검정색의 돌이 턴 방식제로 한 번씩 번갈아 가면 공격 또는 방어를 시도해 주셔야 하는데 이런 작품들은 더욱 많은 세월이 흐른다 할지라도 인기를 지속 될 것 같아요. 하다보시면 아마다도 두뇌발달에도 좋을거 같아요. 막싸우는것보다는 저는 이런 보드겜을 추천드리는데 여러분들 지능발달에 좋은 플래시를 재밌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