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옮기기게임 트럭로더

이삿짐센터에서 당야 한 박스들을 옮기면서 트럭에 정해진 위치에 정확하게 실어 넣어야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을 하시고 마우스로 박스들을 잡아당겨 원하는 위치로 자유 자재로 움직일 수가 있어요.

 

최초 자석으로 된 기계 차를 이용하여 무거운 짐들을 손쉽게 이동시키고 있는데 깐깐한 이삿짐 센터에서는 꼭 정해진 위치에만 주어진 

짐들을 그쪽으로만 넘어야지 트럭이 곧바로 출발을 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기계 차를 이용하여 물건들을 하나씩 생각하면서 열심히 배치해 주세요. 

박스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서 자석팔을 이리저리 움직이셔서 방향키를 이용해서 목적지로 가게해주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미션들을 완료해주어야 하므로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 저 오랜 시간 등을 플레이할 뿐 아니라 실패 또한 많이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곧바로 별 특이한 옵션 따로 설정 없이 새로운 게임을 마우스로 클릭하신 다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심심하고 지루할 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즐기면 참 좋을 것 같은 게임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노란색의 트럭이 짐을 싣을 곳을 지정한 체 가만히 기다리고 서있는 것이 보이는군요. 자 그럼 이제부터 열심히 트럭 안으로 무거운 상자들을 차곡차곡 쌓아 갈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벌써 아주 간단하게 3레벨까지 완버렸는대 아무리 생각해봐도 5단계까지는 그구나 손쉽게 넘어오실 수가 있어요. 하지만 그 이상은 상당히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서 지금처럼 빠른 클리어는 힘들 거예요. 

자석을 사용하여 사각 박스를 당겨서 절대 어떠한 반동이나 충돌에 의해 짐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시고 앞으로 전진하여 정사각형의 짐 박스를 구석에 넣어 높고 차량 박으로 처처 나오면 됩니다.

 


 

여러분 마음대로 자석 차량에서 박스를 물고 있으면 묘기를 부리 듣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만 있으면 우리나라도 저랑 기계 차량들이 있다면 무거운 짐을 싣는 곧이 참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이런 짐을 또 빼놓고 왔군요. 좀 더 큰 짐이 바닥으로 가야 하는데 이렇게 정신이 없이 작을 것을 밑으로 깔리게 했군요 그럼 다시 작은 상자를 끄집어 내고 큰 박스를 아래로 가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차량에 아주 강력한 자석이 달려 있어서 근처에 가서 끌어 당겨서 사용할 수가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미션들을 클리어 낼 수가 있으니 다양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있어요.


자석으로 당기고 있으면 보다 안정감 있게 물건들을 집어 들 수 있으니 가급적 안전하게 잡아서 하나씩 욕심 부리 지 마시고 천천히 쌓아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세요.

모든 짐을 싫지 트럭이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출발을 하였답니다. 이런 식으로 아주 간단하고 안정감 있게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고 점수 계산을 한 후 다음에 판으로 넘어가 좀 더 난이도가 상향된 미션을 즐기게 됩니다.

각별히 주의할 점은 차량 엘리 베이터를 이동하실 때 단추 버틑을 눌러 문이 여리게 해야 하는 곳이 나타나고 있으니 잘못 눌러 차량이 폭파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가면서 곰곰이 생각 좀 하시면서 진행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