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글보글 게임하기 - bubble bobble the revival  

아주 오래전 오락실을 대표 해왔던 아케이드 보글보글 게임하기로 동시에 친구와 둘이 플레이를 할 수 있었는데 아주 귀엽고 매력있는 두마리의 아기 공룡들이 출현하여 각 미션에 제공하는 몬스터를 물거품을 이용하여 가둔 다음 터트리는 형태로 진행을 해왔답니다. 

물론 가장 큰 매력이라 한다면 스테이지가 광범위 하다는 것으로 중간 마다 특별 보너스 미션이 주어지고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하여 보다 신속한 움직임과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몹들을 쉽게 잡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게임에서는 1인용만 지원되고 있네요. 

 컨트롤방법   ←↓→↑ 스페이스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플레이 되고 있으며 우선 그래픽이 오락실에서 해왔던 것과 조금 순탄하지 않다는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보글보글 게임하기는 단조로운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자신에게 공격해 오는 여러 적들을 거품속에 가두어 주면서 각 스테이지를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사랑은 두개로 놓여 있는데 노란색상을 이룬 것은 공격 속도가 3배정도 빨라지고 있으며 분홍색의 캐디는 사정거리를 약 1.5배 이상 높여 주는 역하를 하고 있어요. 



 


가장 좋은 아이템이라 한다면 바로 신발 인데 이것을 먹게 되면 캐릭터가 보다 빨리 이동하여 적들로 부터 안전하게 피해 나가면서 원만한 플레이를 형성 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