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 버그판 게임하기 "무적판"

오늘 해볼 재밌는 팔라독 버그판 게임하기는 아주 오래된 스마트폰 게임으로 거의 한달 가량 다운로드 1순위를 차지했을 만큼 재미있다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버그버전이라서 돈과 마나등이 완전히 풀로 차있는 버전이라고 여러분들께 설명을 드릴수가 있겠습니다.

보통 디펜스를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이름만 대충들어도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수준을 달하는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겠죠. 

각 스테이지 마다 악의 무리들을 전멸 시켜 나가는 형태로 수백개의 스테이지가 놓여 있으며 10판 마다 보스전 또는 5개의 횡형으로 공격해 오는 적들을 막아 내는 특별한 미션도 준비되어 있어 즐거움을 더욱 키워 주고 있는데 모든분들이 지금팔라독 게임하기를 해주세요.


조작및 단축키 : 이동 : A, D 소환 : 1 ~ 9 스펠 : J, K, L

상단의 화면이 로딩할때 나오는 화면의 모습인데 오른쪽 화면에 보면 저게 바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소환수 용병들이랍니다. 여러 경험치를 쌓아서 저 용병들을 불러서 마지막까지 즐겁게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플레이는 횡형으로 진행되고 있고 또 병력들은 숫자키를 눌러 한 마리씩 소환 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종류에 따라 고기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쿨타임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 또는 실패를 하게 되면 상점을 방문 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강력한 스킬과 또 다양한 반지류를 구입하여 자신의 능력치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주인공은 아군 병력들을 최대한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해주셔야 하는데 특별한 무기가 없이 스킬 들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것은 특별 스테이지로 여러개의 미션을 통과할 때 마다 활성화 되고 있어요. 랜덤으로 주어지는 강력한 스킬들을 가지고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 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럼 오늘의 추천게임버전을가지고 좋은 시간 보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