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휠 게임하기 [최강엽기]

이번 해피휠은 일명 병맛 게임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4명의 주인공이 출현하고 있으며 한결같이 목적지 까지 살아서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들어와야지 높은 점수를 보상 받을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마음 먹은대로 절대로 컨트롤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죽지 않고 무사히 이동하는 것은 엄청 어렵다 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충돌을 해도 신체의 일부분이 잘려 나가버리면서 피를 흘리고 있어 엄청 잔인함을 강조하고 있는 작품인 만큼 너무 어린 아이들이 플레이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네요.

컨트롤방법은 이동시에는 화살표키나 혹은 방향키점프시나 빠른출력부스터: 스페이스바

우선 사용자는 선택할 모드와 그리고 주인공을 골라 주셔야 하는데 가장 재미있는 것은 바로 휠체어를 타고 이동하는 할아버지 캐릭터라 할 수 있는데 부스터를 통해 빠른 이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각 미션에 나타나는 장애물들을 최대한 조심해 피해 주셔야 하는데 몸이 잘려 나가도 죽지 않고 있기 때문에 미션을 지속적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즐거움을 최산까지 끌어 올려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을 찾고들 계시지 않나요. 바로 오늘 해피휠 게임하기는 여러분의 마음을 한층즐겁게 해줄 것 같습니다.

 

일종의 달리기 게임으로 다양한 장애물들을 돌아가면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확실한 즐거움을 지속할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이와같이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