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날리기1 버그판

멋지게 캐릭터를 던지면서 진행하는 황소날리기1 버그판을 해볼께요.가장 중독성이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한번만 시작하여도 좋은 만큼 충분한 매력을 가득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장르들은 예전부터 우리 대중들로부터 변함없는 인기를 누려왔을 만큼 다른 게임들에 비교하여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깊은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공략을 두고 열심히 컨트롤 해주시기 바랍니다. 분명 하시면 진행하는 시간동안 만큼은 적당한 재미를 통해 절대로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먼저 시작전 어떤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지 반드시 오프닝 화면을 감상하면서 재미를 누려 보세요. 또한 해당 3탄은 지난 작품과는 플레이 방식이 조금 다르답니다.

 

링위에 올라와 있는 캐릭터는 무조건 자신 앞에 놓여 있는 곰돌이를 공격하여 하늘로 날아 올라야만 멀리 이동하면서 달아나는 젤리들을 잡을 수 있어요.

  

미션을 종료하게 될 때마다 멀리 날아간 거리 그리고 처치한 곰돌이 숫자를 통해 보상을 지급 받는데 실시간 상점에 들어가 필요한 것을 구입 또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이와 같은 종류의 날리기 게임은 역시 항상 업그레이드가 매우 중요한데 최고치까지 올려 주시면 처음과는 완전 다른 형태로 엄청 멀리 날아오르면서 기록을 세울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