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게임하기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런 액션  던전앤파이터 게임하기를 이시간에 알차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던전앤파이터 그리고 킹오브 파이터 두 가지의 게임 속의 주요인물들이 합쳐져 만들어진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깊은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데 한번 시작 하고 있기만 하여도 분명 좋은 시간을 충분히 보낼 수 있다 생각되고 있어요. 대체적으로 지금의 게임은 던파를 모티브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놀라운 수준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니 열심히 캐릭터를 선택하여 즐거움을 누려 보세요. 


컨트롤방법     1P 이동 WASD 공격 JK  대쉬L 스킬 UIO 2P 이동 ↓←↑→공격 12 대쉬 3스킬456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그런 모험 게임은 지금 추천 하는 플래시라 할 수 있다 말할 수 있는데 역시 매우 좋은 느낌만을 가득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아주 기막힐 정도로 꾸준한 노력을 해온만큼 지금의 플래시 액션 모험에서는 보다 낳은 즐거움을 크게 누릴 수 있어 확실히 진정한 재미를 누리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지금하시려는  던전앤파이터 게임하기에서는 멋진 스킬들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 열심히 각 미션을 공략해나가야 하는데 역시 이런 장르는 중독성이 엄청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언제든 친구와 함께 즐기시기 좋아요.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을 만큼 지금의 플래시 게임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개의 게임이 합쳐진 것이라 할 수 있어 오늘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