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게임 (미니크아)  

이번 포스팅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미니게임라고 신나는 모험을 즐기며 적과 풍선으로 대결을 하는 플래시에요.지금의 플래시 게임은 어릴 때 종종 플레이 하였던 것으로 크레이디 아케이드를 엄청 적개 축소해 놓았습니다. 

플레이 방식은 똑같이 진행되고 있으며 아이템을 알맞게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이 지원되지 않고 오로지 1인으로만 싱글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이미지를 보이고 있어서 인지 예전부터 참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 하고 있지요.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을 만큼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분명 여러분 모두에게 즐거움을 채워다 주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풍성놓기: 스페이스 아이템사용 1,2,3,

역시 가장 큰 매력은 주인공이 너무 귀엽다는 것인데 각 스테이지 마다 등장하는 아이템을 먹고 물품선을 설치하여 터트리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지요.,

 

처음 크래이지 아케이드가 처음 나왔을때 하루 보통 10시간 가량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이룰 만큼 중독성이 상당히 강하고 또 실시간 다른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깊은 매력을 담고 있었죠.

   

크레이지 아케이드 미니게임은약간의 로딩 시간만 조금 참고 기다려 주시면 예전 플레이 해왔던 크아를 이렇게 맵이 작게 만들어진 축소판을 통해 쏠쏠한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여 주시고 스페이스바를 통해 물폭탄을 바닥에 설치한 다음 1~3키를 눌러 슬롯에 담겨 있는 아이템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