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티헌터 박스헤드게임 (boxhead bounty hunter)

화끈한 재미와 타격감을 선사하는  바운티헌터 박스헤드게임하기총게임장르인데 요즘 많은 분들이 온라인으로 실시간슈팅 장르들을 자주 즐기고 있는데 시대가 변화할수록 성능이 우수한 그래픽을 통해 더욱 짜릿하고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지요. 

그리하여 오늘은 그다지 놀라운 그래픽은 아니지만 우리들이 어릴 적 재미나게 가지고 놀던 장난감 레고 모양의 캐릭터를 가지고 좀비를 제거하는 미션을 가진 플래시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상당히 다양한 버전등을 가지고 있을만큼 플래시에서는 엄청 많은 인기를 보여 주고 있는 퀄리티 높은 게임입니다.

  

컨트롤방법 WASD OR 방향키

우선 실시간 다른 사용자와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메리트를 보여 주고 있어서 마치 FPS와 같은 재미를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게임은 적들을 한명씩 물리칠 때마다 골드를 떨어뜨리고 있으며 열심히 모아 상점에 들어가 일정한 돈을 지불하고 좋은 무기들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도심 한복판에서 치열한 전투를 펄이는데 해당 게임은 이렇게 다양한 장소에서 실시간 유저들과 멋진 대결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반드시 끝까지 혼자 살아 남으면서 많은 킬 수록 해놓아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는 그런 플래시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