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오르빗 올 비트

정말 즐거운 리듬감을 느끼면서 진행이 가능한 플래시로 만들어진 오르빗 올 비트 리듬게임하기를 오늘 모든분들 지금 해보세요.

예전부터 이런 컨트롤 바탕으로 한 작품들이 상당 수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매우 현란한 플레이를 통해서 친구들과 멋진 대결을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단순한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으며 들려오는 리듬에 맞추어 박자를 이루어야만 쉽게 공략할 수도 있답니다. 

 실시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든지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지금부터 열심히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5단계의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으니 차분히 처음 단계부터 시작하여 실력을 쌓아가도록 하세요.  

 컨트롤방법   ←→ 또는 ↑↓

 

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먼저 사용자는 스테이지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대부분 전단계를 클리어 해야만 상위단계를 플레이 할 수 있으나 여기서는 처음부터 마지막을 고를 수 있습니다. 



 

  장애물은 오로지 한가지로 빨간색의 삼각대만 조심해서 피해 주시면 되는데 단계가 점점 올라가면서 부터는 더욱 더 어려운 형태로 바닥에 놓여 있게 됩니다. 


 

정당한 재미와 그리고 끊임없는 중독성을 유지시켜 주고 있어서 인지 크게 할만한 게임이 없을때 종종 플레이하기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4번째 스테이지에서 특히 후반부에 이르게 되면 엇박자가 이룰 때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박자만을 따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씀해 드립니다.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는 최종 5단계까지 구성되어 있는데 컨트롤실력만 기르게되면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하리라 보는데 여러분들이 위에 올려진 플래시를 하면서 마지막판까지 도전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