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오목게임

지금의 플래시 무료오목게임은 바둑하고는 차원이 다른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어린아이들 조차도 아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모드 게임으로 세상 그 어떤 것 보다 매우 단순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참으로 빠르게 승패를 가릴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짧은 시간을 통해 즐기고 있습니다. 한결같이 더욱 좋은 시간을 지세울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오목은 누구나 좋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 군요.

 특히  진행시엔 혼자 보다는 친구와 함께 하면 더욱 높은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우선 사용자께서는 자신이할 모드를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 컴퓨터와 또는 친구와 1:1 멋진 대국을 펼쳐 나가게 되는데 그야말로 진정한 두뇌싸움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로세로 또는 대각선으로 5개의 돌을 이어주기만 혀면 쉽게 상대로 부터 승리를 얻어 낼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세요. 

 


턴방식제로 상대와 한번씩 번갈아 가면서 한수씩 두어야 하는데 지금처럼 5개로 연결점을 이루게 되면 승리를 하고 다음 미션을 즐길 수 있으니  할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시간안에 한수를 신속하게 두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임의대로 판에 올려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열심히 무료오목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