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리듬게임 "슈퍼헥사곤"

순발력뿐만아니라 민첩성까지 요구하는플래시 리듬게임슈퍼헥사곤을 해보겠어요.

중독성이 상당히 쩌는 피하기 게임으로 여러 가지 도형들이 놓여 있으며 여러분은 작은 삼각형을 알맞게 빠져 나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위험한 곳으로 신속히 빨려 들어가는 것만큼 블록들을 열심히 피해 나가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오랜 시간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으며 여러분은 가장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통해 제일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열심히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컨트롤방법 방향키

게임이 시작하는 동시에 사용자는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마우스 커서를 이동시켜 절대로 다양한 블럭들과 충돌을 피해야만 지족속으로 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밑으로 내려가게 되면서 주변 바탕색 화면이 서로 다른 색상으로 변해 버리게 되는데 이것은 바로 일종의 스테이지 클리어로 여라단계를 완료하게 될 때마다 등장하고 있어요.

마치 골벵이 형태를 이루고 있어서 가장 안족 부터 시작하여 밖같으로 빠져 나가야만 캐릭터가 죽지않고 계속해서 오래시간을 버텨 좋은 기록을 세워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색상이 더욱 진해질 수록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다고 머리속으로 생가해 잘하면서 플래시 리듬게임 슈퍼헥사곤을 진행시에는 알맞은 컨트롤 많이 해당 핵사를 무난히 클리어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