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명작플래시


가장 처음에 이게 만들어진게 구소련인 러시아에서 처음에 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하기전에 제가 기억하는 이번 플래시게임은 정말 초반에 나왔을때 진짜 이렇게 신기한 게임이 있나하고 감탄했던 기억나는군요. 우선 해당 플래시는 오래전에 출시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재까지 즐겨 할 만큼 사랑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어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마치 현존하고 있는 퍼즐들중 최고라 할 수 있을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버전등을 통해 인기를 누려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지요. 일인용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친구들과 번갈아 가면 진행을하여 가장 높은 스코어와 레벨을 만드는 목적을 가지고 시합하면 역시 혼자 할 때 보다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오늘 해볼껀 바로 위에 보시면 왼쪽에 개발사인 미니클럽닷컴에서 제작되어 만들어진 버전이에요. 다른 버전도 있는데 구라전혀 안하고 이게 가장 잘 만들어서 제가 올릴거랍니다. 시작을 하기전에 여러분들께서 옵션항목에서 여러가지를 만져서 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려면 위에 메뉴에 있는 스타트를 마우스로 클릭하게되면 퍼즐미션을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게됩니다. 가장 중요한건 넥스트 문자 바로 위에 어떤 블럭이 나오는지를 잘 보도록 하면서 다음순번의 블럭들을 잘 캐치를 한후에 이 게임을 하면 쉽게 할수가 있을거랍니다.




각별한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작품인 만큼 다양한 도형들을 가지고 견고한 바닥에 하나둘씩 쌓아 가면서 라인을 만들어 스코어와 횟수를 높여 나가야 합니다.

실시간 오랫동안 플레이를 크게 유지할 수 있는 작품을 한 가지 추천해 드리고자 하는데 정말이지 중독성 하나만 놓고 본다면 따질 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우선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이렇게 두 가지만을 사용하여 진행을하고 있으며 각 단계마다 정해진 횟수의 라인을 반드시 없애 주셔야지만 레벨업을 달성하게 됩니다. 



따로 지정된 아이템이 없는만큼 한때 가장 재미있게 즐겨 왔던 오리지널 방식과 똑같은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가장 높은 레벨달성 목적을 가지고 신나게 플레이 해주세요.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우선 정해진 블록들을 가지고 열심히 끼워 맞추어야 하는데 모든 것이 랜덤으로 설정되어 나타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사용자는 항상 다음에 어떤 도형이 나올 것 인지 머릿속으로 생각을 이루면서 지금의 도형을 가장 좋은 위치에 배치시켜 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한번 잘못 배치시켜 주시면 그만큼 더욱 어려운 형태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그만큼 해당 게임에 있어서는 많은 진행을 통해 기본 실력을 쌓아가야 합니다.요즘 동시에 2인용로 플레이 하면서 배틀 모드가 있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솔직히 테트리스는 혼자 이렇게 즐기는 것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요.



블럭들을 여러분들께서 잘 조준해서 구멍에 짤 끼워넣어주는게 핵심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초반에 저는 했을때 나이가 어렸을때 했을때 상당히 어려웠던 기억이 나는데 뭐 그것도 하루종일해서 거의 동네에서 그 오락실에서 순위급까지 올라갔던 기억이네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해주면서 유저들은 아래쪽으로 하강하면서 속도가 빠르게 내려올수록 여러분들은 당황을 하지 마시고 블럭들을 미리 잘 파악해서 아래로 드롭시키는게 오랫동안 할수있는 키포인트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속도가 빨라지면서 저도 위에 처럼 버벅이는거 같네요 ㅎㅎ 여러분들께서는 차분하게 하면서 각 블럭을 잘 맞춰서 큰 기록을 올려서 플레이 해보시고 이건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하면할수록 머리에 좋은 테트리스게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재미도 느끼면서 지능도 향상을 시켜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