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깨기게임하기 별빛이내린다.

이번 플래시는 바로 알카로이드 알고 계신가요. 벽돌깨기게임은 그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정면에 보이는 무지개 색상의 블럭들을 열심히 공격하여 모두 없애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과 함께 제공되고 있는 브금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진중한 컨트롤을 통해서만 목적을 달성해 갈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조금 어렵다.

뿐이지 5분 정도만 무사히 지나가게 되면 별들이 마구 쏟아지는 것처럼 느껴지고 있어 간편하게 티끌마저도 모두 없애 버릴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처음에는 이렇게 하나의 별동별을 이용하여 즐기게 되면서 바닥에 있는 막대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좌우로 이동하여 되 받아쳐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벽돌깨기게임은 항상 무지개 블럭을 공격하게 되면 두배 또는 클리티컬을 통해 수십배로 떨어져 내리고 있어 우측 화면과 같이 특별히트롤을 할 필요 없는 타임이 무조건 찾아온답니다.

  

지금과 같이 수많은 별들로 공격을 당하게 되면서 블럭이 아주 미세하게 점점 줄어드는 것을 보시 수 있는데 아주 작은 티클 까지도 사라지게 해야 클리어 되고 있어요. 

  

정말이지 너무 환상적인 모습들을 감춤 없이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지금의 추천 플레이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시간을 꼭 가져 보도록 하세요.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듬게임 오르빗 올 비트  (0) 2018.06.21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명작  (0) 2018.06.19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PC버전  (0) 2018.05.31
액션 퍼즐게임 Bob the Robber 4:Season 3  (0) 2018.04.22
버블슈터  (0) 201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