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전쟁6 엔드레스워

엄청 오랜 시간 즐기면서 즐거움을 보여주는끝없는전쟁6 전쟁 게임입니다.

남성들이라면 과격한 전투를 다른 작품들을 무척 좋아하고 있는데 지금의 플래시야 말로 짜릿함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적들을 모두 전멸시키면서 주요 기지들까지 완벽하게 파괴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군 병사들과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알맞은 명령을 하달하면서 최대한 병력들이 죽지 않도록 해주면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 주세요. 그러시면 이시간부터 마지막 스테이지 공략을 목적으로 두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이동: A,W,D,S;;공격:마우스; 무기교체: F,G; 터렛교체:Q,E; 공중지원:스페이스바

역시 다른 버전에 비해 확실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은데 사용자는 하나의 탱크를 열심히 컨트롤 하여 적들을 전멸 시켜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탱크를 조종하면서 가장 위험한 건물들이나 또는 적 차량 전차들을 우선순위를 두고 빠르게 제압해 나가야만 아군의 피해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바로 하단에 보이는 것이 현재 여러분이 컨트롤 하고 있는 차량의 체력이라 할 수 있는데 적들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조금씩 줄어 들면서 모두 없어지게 되면 파괴되고 말아요.

지금과 같이 탱크의 모든 제원에 대해 한눈으로 바라볼 수 있으며 여러가지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까지; 지원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