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게임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이 시리지의 최종 마지막편인 풍선타워디펜스5 를 올려보는데 재미있는 디팬스 플래시로 거듭날 수 있을 만큼 해당 작품은 최초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심어 주었는데 각 스테이지마다 병력들을 골고루 배치해 주면서 풍선들을 터트리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가지각색의 풍선을 터트리면서 절대로 마을 안으로 진입못하게 배치하고 열심히 병력들을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아주 손쉽게 각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으시답니다.

그리고 수많은 스테이지를 가지고 있어 몇 시간동안은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게임이라고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우선 플레이어는 우너하는 것을 선택하여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 항상 맵에 원하는 병력들을 골로로 배치 시켜 주시면서 자동 공격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 이와같이 다양한 병력들을 지속하여 배치하고 돈을 많이 획득해 나가면서 최대한 많이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풍선이 하나씩 마을로 들어갈 때마다 체력이 줄어들고 있으며 모두 차감이 되면 당연히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있으니 항상 주의깊게 전략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원숭이게임하기 풍선타워디펜스5의 후반으로 이동할 수록 과격할 정도로 뛰어난 타격감을 안겨다 주고 있는데 속시원하다 말을 해줄 수 있을 만큼 진정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